[정보] 슈퍼워크
오늘 알려드릴 M2E는 바로 국내의 M2E인 슈퍼워크 입니다.
원래 슈퍼워크는 이렇게 M2E가 아니라 개인의 달리기 정도의 체크해 주는 앱이었습니다.
근데 스테픈을 통해 web3의 바람을 타고 시작하게된 국내 M2E 입니다.
SNRKZ 보다 늦게 시작했지만 여러 이벤트와 여러 네트워크의 참여로
지금은 국내의 대표하는 M2E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럼 슈퍼워크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1.슈퍼워크
슈퍼워크는 M2E 앱입니다. 그리고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신발 NFT를 구매하는 초기 투자가 필요합니다.
그러다 보니 대다수 M2E 앱들은 투자없이도 맛보기로 일반 모드들을 많이 둡니다.
슈퍼워크도 일반 모드가 있습니다. 이전에는 걸은수 만큼 포인트로 바꿔서 박스를 뽑는 방식이었습니다만
지금은 그 정도가 좀 바꿔어서 여러 포인트로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프로모드로의 전환을 꽤하기 위해 프로모드 회원들은 바로 적립할 수 있다고 하죠??
여기서의 슈퍼머니와 슈퍼캐시로 먼가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NFT를 구입하고 나면 기본이 바로 프로모드로 들어갑니다.
보유하고 있는 신발 NFT가 보여집니다. 그리고 운동하기 누르면 이제 운동이 시작 됩니다.
1분 간격으로 신발의 내구도가 떨어지면서 포인트가 올라가게 됩니다
좀더 아래로 내려보시면 래플(추첨) 항목과 슈퍼워크에 대한 설명이 보여집니다.
정말 상세하게 보실거라면 여기 글보다도 저기의 항목을 클릭해서 읽어보시는게 좋습니다.
리워드 탭에서는 오늘 걸은 거리에 따른 포인트 적립 사항과 그리고 하루하루 얻은 walk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다음에 창고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여러 아이템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보기에서는 장비의 강화 그리고 칭호등 여러 가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획득한 walk를 스펜딩(지갑으로 보내서) 실제 거래가 되는 kaia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2.평가
슈퍼워크는 그나마 한국에서 가장 잘 나가는 토종 M2E 입니다.
일단 kaia나 walk의 가격을 보실까요??
walk가 현재 36원 정도 kaia가 318원 정도 입니다.
제가 하루에 얻는 walk가 대략 32 그리고 수리비로 나가는게 대략 15 대략 17~18 walk 정도를 적립하는데
제가 소개해 드린 다른 어떤 국내 M2E 보다 많이 적립이 됩니다.
그리고 어떤 국내 M2E 보다 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지금도 우주선 발사 이벤트를 진행중이죠
또한 여전히 가치를 떨어뜨리지 않게 신발 소각도 하고 다음의 작업 역시 다른 M2E에 비해서 잘 하고 있습니다.
슈퍼워크, ‘해시키 글로벌’에 상장…韓 M2E 프로젝트 최초
슈퍼워크, ‘해시키 글로벌’에 상장…韓 M2E 프로젝트 최초
리워드형 웹3 헬스케어 플랫폼 ‘슈퍼워크’ 운영사 프로그라운드는 자사 슈퍼워크 토큰(GRND)을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해시키 글로벌’에 상장했다고 9일 밝혔다.(사진=슈퍼워크)해시키 글
www.edaily.co.kr
다른 국내 M2E 보다도 괜찮은 편이죠....
그리고 투자 금액과 자신의 운동 시간을 고려해서 추천해 주기도 합니다.
초기 투자 비용은 있는 편이지만 그리고 슈퍼워크 자체내에서도 프로젝트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물론 walk나 kaia 가격 자체는 조금 등락이 있지만 저한테 국내 M2E 중에 추천하라면 슈퍼워크를 추천중입니다.
물론 영어가 된다면 stepn을 추천하구요
국내에 있는 M2E를 걱정없이 시작하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로 가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