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런 저런 일상글 남겨 볼려고 합니다.

수달곰 2023. 3. 3. 13:09

1. 별다른 내용은 없습니다. 

 

이런저런 하루 일상을 기록해 볼려고 합니다. 진짜 별거 없습니다. 한동안 일때문에 글 쓰는 공간을 그냥 비워 두었었는데

 

이제부터 소소하게 일상기록을 해 볼려고 합니다. 소소하게 하루에 앱테크 결과 그리고 내가하는 앱테크들 소개하고

 

내가 너무 지루하지 않게 할 수 있는 앱테크들 공유하고 공유받고 그런 공간으로 사용하려 합니다.

 

2. 너무 바쁘게 살았네요

 

좋다면좋고 좋지 않으면 좋지는 않은데 진짜 너무 정신없이 보냈습니다. 은하철도 이야기도 마무리는 해야 하는데 

 

언제 마무리가 될런지.... 저도 참 답답하네요 그래도 혼자 뭐가 되었던 글쓰고 포스팅 하는 시간을 남겨서

 

이런저런 얘기를 해 볼려고 합니다.

 

3. 글 쓰는 시간만큼은 힐링과 이런저런 정리의 시간이 되기를

 

여러가지로 요즘 힘든일도 많은데 어떤 주제로 글을 쓰던지 간에 조금의 여유를 가지는 시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글 내용이 재미는 나지 않더라도 그냥 가볍게 포스팅을 읽어 주셨으면 하네요